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스파라거스 효능

백합과에 속하는 아스파라거스의 이름은 "사격" 또는 "분출"을 의미하는 그리스어에서 유래되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널리 재배되고 있는 이 왕립 채소는 2,000년 전에 지중해 동부 지역에서 유래되었다고 믿어지는데, 그 곳에서 독특한 질감과 약효와 진피악 성질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아스파라거스 창은 모래 토양에 심어진 왕관에서 자라는데 이상적인 조건 하에서 24시간 동안 10인치를 자랄 수 있다. 가장 흔한 종류는 초록색이지만 슈퍼마켓과 식당에서는 두 가지 다른 것을 볼 수 있다: 더 섬세하고 수확하기 어려운 흰색과 더 작고 과일적인 보라색이다.

이 거대한 채소는 영양학적으로 균형이 잘 잡힌 채소 중 하나로 엽산이 많고 칼륨, 섬유질, 티아민, 비타민 A, B6, C의 좋은 공급원이다. 5온스 서빙은 엽산에 대한 RDA의 60%를 제공하고 칼로리는 낮다. 로마인들이 고맙게 여기는 듯했던 이 채소를 날것으로 먹거나 최소한의 준비로 즐길 수 있다. 그들은 "아스파라거스를 요리하는 것만큼 빨리"라는 속담이 있었다.

비타민 B6의 더 많은 공급원을 원하십니까? 아보카도, 바나나, 오트밀, 연어 섭취량을 늘려라.

봄 아스파라거스와 흰콩 샐러드
1컵 4인분 만들기

재료

아스파라거스 3컵, 1인치(약 1인치 lb)

통조림 캔넬리니 콩 1컵, 헹구어 물기를 뺀다.

얇게 썬 무 5개

½ 컵(2온스) 으스러진 페타 또는 염소 치즈

샬롯 1개, 껍질 벗기고 다진 것

1테이블스푼의 잘게 썬 신선한 민트

아래에서 계속 읽으십시오.
좋아할지도 몰라
WEBMD
습윤기 관련 황반변성의 공통적 징후
시야의 중심부에 사각지대를 줄 수 있는 눈병인 습식 연령과 관련된 황반변성의 증상을 알아보자.
WEBMD
인생의 큰 사건: 노인들의 관리 지원
WebMD는 나이가 들면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돕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간병인들에게 공유한다.
WEBMD
백혈병, 림프종 방사선 치료와 기대해야 할 사항
웹MD는 백혈병이나 림프종에 대한 방사선 치료 동안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얼마나 지속되는지, 부작용은 무엇인지, 왜 의사가 처방하는지 등을 설명한다.
드레싱

신선한 레몬 주스 2티스푼

레몬 제스트 1티스푼

디종 머스타드 1티스푼

2티스푼의 엑스트라 올리브 오일


¼ tsp 소금

후추 1/8티스푼

방향.

아스파라거스를 덮고 2분 또는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찐다.
아스파라거스를 찬물로 헹군 후 물기를 뺀다.
아스파라거스, 콩, 무, 페타, 샬롯, 신선한 민트를 서빙 그릇에 넣고 부드럽게 섞는다.
레몬즙, 레몬제스트, 겨자, 올리브유, 소금, 후추를 혼합하여 드레싱을 만들고 휘저어 섞는다.
아스파라거스 혼합물에 드레싱을 붓고 부드럽게 버무려 코팅한다.
1인분당 영양 정보

1인분: 210칼로리, 단백질 12g, 탄수화물 27g, 지방 7g(포화지방 3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17mg, 섬유질 7g, 나트륨 364mg. 지방으로부터의 칼로리: 60%.



아스파라거스는 무엇이며 언제 제철인가?
아스파라거스는 백합과에 속하는 창과 같은 채소다. 영국에서는 전통적으로 4월 23일(St George's Day)을 시작으로 6월 하짓날에 끝나는 4월부터 6월까지의 제철이다. 아스파라거스의 대부분은 초록색이지만 흰색과 보라색도 얻을 수 있다.


아스파라거스의 영양학적 이점
아스파라거스는 눈, 피부, 면역 체계를 보호하는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A와 모세혈관 강화에 도움을 주고 콜라겐 형성에 관여하는 비타민 C를 포함한 선량함이 가득하다. 아스파라거스는 또한 뼈 형성 및 혈액 응고에 사용되는 비타민 K의 좋은 공급원이며 당뇨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아스파라거스는 또한 혈구를 만드는데 중요한 엽산을 함유하고 있다. 엽산은 또한 태아발달에 필요하기 때문에 임신 중 필수 영양소다. 아스파라거스만 150g이면 대부분의 성인에게 하루 총 권장 엽산 섭취량(200mcg)을 제공할 수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임산부에게 하루에 400mcg 엽산을 공급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아스파라거스는 이뇨 성질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다. 항염증 효과도 있어 염증 상태를 완화시킬 수도 있다.

아스파라거스는 하루에 5번씩 얼마나 중요한가?
아스파라거스 창 5개 또는 아스파라거스 80g은 하루에 5개씩 1개씩 계산한다. 하루에 5번씩 제공되는 인포그래픽을 읽고 저렴한 방법으로 하루 5번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아스파라거스를 둘러싼 다른 건강 보험 청구는?
크리미 치킨 & 아스파라거스 브레이즈
아스파라거스가 숙취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아스파라거스가 채소의 섬유질과 플라보노이드(식물성 화합물) 함량으로 인한 숙취 증상을 일부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증거가 있다. 연구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아스파라거스가 알코올로 인한 간 손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한다.

아스파라거스가 소화기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고무적으로, 익힌 아스파라거스는 소화기 계통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어 염증을 줄이고 수리를 촉진하기 때문에 궤양성 대장염과 같은 위장 상태에 유용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아스파라거스는 프리바이오틱스 역할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채소 중 하나로 소화기 계통의 좋은 박테리아를 증강시킨다.

아스파라거스로 어떻게 요리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