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제 레버리지

미국·유럽과 세계의 많은 다른 지역에서 지난 2008년 이런 상황이 발생했기 때문에 1989년 일본에서 발생하면서 미국은 1929년 같은 이유로 이 상황이 발생하는데, 이 시기에 진입하고 있다. 가서 경제적 지렛대

# 레버리지 제거 시기

지렛대로 가는 과정에서, 사람들의 지출 삭감, 소득 하락, 여신 소멸, 자산 가격 하락, 은행의 밀어내기, 주식 시장의 폭락, 사회 긴장의 심화, 전 과정이 하락하기 시작하고, 악순환, 차입자가 형성되었다.더욱 쪼들리다가, 신용이 없어지면서신용이 고갈돼 더 이상 빚을 갚지 못하는 대출자들이 이 구멍을 메우려고 안간힘을 쓰는 바람에 지출이 줄면서 매물이 쏟아져 나오면서 주식시장이 얼어붙고 부동산 시장이 얼어붙었다.자산가격이 하락하면서 차입자가 제공할 수 있는 저당물의 가치가 하락하고 있으며, 이는 차입자의 신용을 더욱 떨어뜨리고, 사람들이 자신이 가난하다고 느끼면서 여신이 급속히 사라졌다.

지출 감소, 소득 감소, 부의 감소, 여신의 감소, 빚의 감소는 쇠퇴와 비슷하게 보이지만 금리 인하로 만회할 수 없는 악순환이다.쇠퇴하는 동안, 낮출 수 있다.금리는 차입을 자극하지만디레버리징 과정에서는 이미 금리가 낮아져 인하 효과가 거의 없어 기본적으로 제로(0)로 떨어져 자극 기능을 상실했다.

미국 내 금리는 1930년대의 디레버리지 구간이 제로로 떨어졌고 2008년에도 마찬가지였다.쇠퇴와 디레버리지화의 차이는 디레버리지화 과정에서 차입자의 채무부담이 과중하고 무능력해졌다는 데 있다금리를 인하함으로써 경감하다.빚이 너무 방대해 갚을 돈이 부족하고, 돈을 빌린 사람이 빚을 갚을 능력이 없어져 담보물이 가치를 잃는다는 사실을 깨달은 대출자들은 빚에 큰 상처를 입었다며 더는 돈을 빌리고 싶지 않았다.대출자는 대출을 중단하고, 대출자는 대출을 멈추며, 경제 전체가 개인과 마찬가지로 신용도를 잃었다.


# 그럼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문제는 빚 부담이 과중하고 감경이 불가피하다는 점이다.이를 위해 네 가지 방법을 채택할 수 있다.

개인, 기업, 정부의 지출 삭감; 채무불이행과 재편을 통한 부채의 감소; 부의 재분배, 부의 부자에서 가난한 사람들에게의 전환; 중앙은행은 더 많은 화폐를 발행한다.

이 네가지 방법이 역사적으로 사용되는 디레버리징 때마다 1930년, 영국, 미국, 일본은 1950년 1990년, 2010년 스페인과 이탈리아다.

통상 첫 번째 조치는 지출 삭감, 개인, 은행, 기업과 정부의 지출 삭감으로 채무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인데 우리는 이를 종종 "긴축"이라고 부른다.차입자가 새로운 채무를 차입하고 구채무를 줄이기 시작하지 않을 때,당신은 빚 부담이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가볍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것은 디플레이션을 일으키고 고통스럽다.기업의 지출 삭감, 사업 확률 감소, 실업률 상승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이어졌다.

많은 돈을 빌린 사람은 갚지 못하고, 돈을 빌린 사람은 빚을 갚지 않으면 은행 예금을 갚지 못할까 봐 은행에서 예금을 인출해 은행이 떼이고 있다.사람, 은행, 기업에 빚이 생기다디폴트(채무불이행)는 이런 심각한 경기수축을 불황이라고 부른다.

불황의 주된 특징은: 사람들은 원래 자신들만의 부의 많은 부분이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한다.우리는 다시 한번 술집을 예로 들겠습니다: 당신이 외상으로 맥주 한 잔을 살 때, 그것은 앞으로 술집의 외상값을 갚을 것을 약속하는 전제 조건입니다., 당신의 약속은 술집이 되는하나의 자산이지만 만약 당신이 약속을 이행하지 않고 술집의 외상값을 갚지 않는다면 채무불이행이다.그것은 사실상 사라졌다.

많은 대출자들은 자신의 자산이 사라지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채무재편은 대출자가 받은 상환금이 줄어들거나, 상환기간이 연장되거나, 금리가 당초 상정된 수준보다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어쨋든 계약이 파기된 것을 보니 빚이 줄어든 것이다.대출자들은 다소의 회수를 원한다대출, 이건 혈본무귀보다 낫다.

채무 재편으로 채무는 사라졌지만 소득과 자산 가치가 더 빠른 속도로 사라지면서 채무 부담은 계속 커지고 있다.부채 삭감은 지출을 줄이는 것과 마찬가지로 고통스럽고 디플레이션으로 이어진다.

소득저하와 소득감소 때문에 이 모든 것이 중앙정부에 영향을 미친다.정부의 세수 감소를 의미하며, 그와 동시에, 실업률 상승으로 인해 중앙정부가 지출을 늘려야 하고, 많은 실업자들이 저축을 부족하게 하려면 정부가 필요하다.재무 지주, 그 밖의 정부제자극계획을 세우고 지출을 늘려 경제활동 감소를 보완한다.적정한 지출이 세수를 초과해 예산 적자가 치솟고 있기 때문이다.이것이 우리가 뉴스에서 들은 예산적자입니다.

바로 이런 경우, 정부는 세금을 더 내야 하거나, 적자를 메우기 위해 빚을 내야 하지만, 소득 하락과 많은 사람들이 실직을 할 때, 누구에게 돈을 융자해야 할지 모르는 부자들이다.정부가 더 많은 돈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그리고 많은 부가 소수의 손에 집중되었다.안에서, 정부는 자연적으로 증가하였다.부자에 대한 과세는, 경제에서의 부의 재분배를 돕고, 부를 부자로부터 가난한 사람들에게로 어디에서 전가하는가에 대한 것이다.곤궁에 빠진 가난한 사람들은 부자들을 원망하기 시작했고, 부자들은 경제적 궁핍과 자산 가치 하락과 증세 압력에 시달리면서 가난한 사람들을 원망하기 시작했다.불황이 계속된다면 사회불안이 일어날 것이다.

나라 안의 긴장이 고조될 뿐만 아니라 국가 간에도 그럴 것이다.채무국과 채권국 사이에 특히 그렇다.1930년에는 히틀러가 권력을 잡고 유럽에서 전쟁이 일어나면서 정치적 변혁이 가능했다.미국의 대공황.행동을 취하려는 압박이 점점 심해지고 있다.


# 화폐 발행

사람들이 생각하는 화폐는 사실상 대부분 신용대출이기 때문에, 신용대출은 사라지고, 사람들의 돈은 충분하지 않으며, 사람들은 돈이 절실히 필요하며, 중앙은행이 화폐 발행을 담당하는데, 중앙은행이 이미 금리를 0에 가까워질 때 더 많이 발행하지 않으면 안 된다.화폐.발행통화 및 삭감지출, 부채 감소와 부의 재분배와는 달리 인플레이션과 경기 부양을 야기할 수 있으며 중앙은행은 불가피하게 더 많은 통화를 발행하고 금융자산과 정부 채권을 사들이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는데, 이러한 상황은 미국 대공황기에 발생했고, 2008년에 다시 폭발했다.

중앙은행은 이를 통해 금융자산을 사들여 자산가격을 끌어올려 신뢰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지만 이는 금융자산을 보유한 사람에게만 도움이 된다.중앙은행은 금융통화를 발행할 수 있지만, 금융자산만을 매입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방면은, 중앙정부가 구입할 수 있다.상품과 서비스를 사면 인민들에게 돈을 보낼 수 있지만 지폐를 인쇄할 수는 없다.그래서 중앙은행과 정부가 협력해야 하고, 중앙은행이 정부채를 사들이는 것은 적자예산을 운용할 수 있도록 돈을 빌려주고, 상품과 서비스 구입을 위한 지출을 자극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의 소득을 증가시키고 정부의 빚을 증가시켰지만 이 방법은 경제에서의 총 채무 부담을 낮출 것이다.이것은 리스크가 매우 큰 시점이므로, 의사결정자는 채무 부담을 낮춰서 때리는 4가지 방법을 균형 있게 고려할 필요가 있으며, 반드시 균형 겸해야 한다.디플레이션과 인플레이션을 고려하다, 안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절한 균형을 취하면 조화로운 지레화를 가져올 수 있다.

그래서 말인데, 지레화를 가는 것은 고통스러울 수도 있고 조화시킬 수도 있습니다.어떻게 해야만 조화로운 디레버리징을 실행할 수 있습니까?

지렛대화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가능한 한 좋은 방법으로 어려운 상황을 처리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하향, 경제는 사실상 플러스 증가이다길다. 동시에, 인플레이션은 문제가 아니며, 이것은 적절한 균형을 통해 얻어진다.적절한 균형을 이루기 위해서는, 경제와 사회의 안정을 위해 지출을 삭감하고, 빚을 줄이고, 부를 이전하고, 화폐를 발행하는 방법을 결합하는 것이 필요하다.


# 통화 발행으로 인플레이션 심화하나

만약 증발하는 통화가 여신의 하락폭을 상쇄하는 것이 인플레이션을 유발하지 않는다면, 중요한 것은 지출이며, 1원당 지출은 통화든 신용이든 간에 가격에 미치는 영향은 마찬가지이다.중앙은행은 통화 증가를 통해 발할 수 있다사라진 여신을 벌충하기 위해 행량을 쓰다중앙은행은 이를 반전시키기 위해 소득의 성장을 촉진해야 할 뿐만 아니라, 소득 증가율이 치열한 부채의 이자율을 초과하도록 해야 할 것이며, 다시 말해 소득은 부채의 증가보다 반드시 더 빨리 증가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어떤 나라가 디레버리지를 겪고 있다고 가정하면, 그 채무·소득의 비율은 100%이며, 이것은 채무가 국제 전체의 1년간의 수입에 상당하며, 이러한 채무의 이자율이 2%라고 가정하면, 소득 증가는 1%에 지나지 않는다.· 그렇다면 채무 부담은 영원히 없다.경감은, 소득 증가율이 이율 이상으로, 경기 회복 성장, 장기 채무 사이클에 의해 인플레이션 단계로 진입할 수 있도록 더 많은 통화를 발행해야 할 것이다.

디레버리지로 가는 과정에서 잘못 처리하면 끔찍하겠지만, 제대로 처리하면 결국에는 문제를 해결할 것이고, 채무회귀 저하와 경제활동 정상화를 위해서는 약 10년 혹은 그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잃어버린" 것이 있다.10년'이라는 말이 있다.

위에서 서술한 바와 같이, 경제는 당연히 이 모델보다 조금 더 복잡하지만, 단기 채무 주기를 장기 채무 주기 위에 두고, 그것들을 생산력 발전의 선 위에 두면, 당신이 볼 수 있는 괜찮은 모형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우리의 과거와 현재의 처지, 그리고 미래 가능한 발전 방향.